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자전거

[자전거용품 리뷰] 락브로스 안경 위에 쓰는 고글 리뷰 (최저가 9900원)

by 이불밖은궁금해 2020. 12. 31.




추운 날 자전거를 타다 보면 눈이 참 시리다.. 찬바람이 들어갈 때마다 눈물이 주르륵.. 이래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고글을 쓰는구나! 언제나 몸소 체험해보고 필요성을 느끼는 나.

 

하지만 본인.. 안경잽이.. ㅜㅜ 그래서 안경 위에다 쓰는 고글을 구입하게 되었다!

 

락브로스 안경 위에 쓰는 편광 고글! 안경 위에 쓰는 큰 고글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과연 편할까? 약간은 걱정스러웠다. 하지만 가격이 아주 저렴했기에 큰 고민 없이 구입을 해보기로 했다. 네이버 최저가 9,900원 했던 것 같다.

 

저번에 장갑도 락브로스꺼를 구입해서 썼었다. 락브로스는 저렴한 자전거 용품을 많이 파는 것 같다. 가성비 위주ㅋ

 

상세 스펙은 뭐 이렇다. 근시용 편광고글. 색깔은 블랙, 레드 두 가지가 있고, 넓은 프레임이 특징이다. 실제로 껴보니 꽤 컸다. 그래서 좀 멋은 안 나지만, 피부를 많이 가리다 보니 겨울엔 오히려 따뜻했다.

 

 

 

 

구성품은 안경, 파우치, 닦는수건 이다. 안경을 쓰고 저 파란 종이를 보면 뷰티풀 패턴이 보인다. 

 

실제로도 꽤 큰편ㅋㅋ 안경을 쓰고 고글을 써도 그다지 불편함이 없어서 신기했다. 하지만 부피가 좀 있는 뿔테 안경을 끼니깐 이걸로도 다 안 가려 지더라 좀 걸리적거림 ㅋㅋ 요즘 안경테는 대체로 얇기 때문에.. 큰 불편함 없을 것으로 보인다. 크지만 무겁지는 않다. 착용감도 괜찮음.

 

디자인은 일반 고글에 비하면 투박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바람도 안들어오고 햇빛도 가리고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다.

 

 

고글을 쓰기 싫었던 이유 중 하나가 어둡게 보일까봐였는데, 생각보다 어둡지 않고 뚜렷하게 보인다. 

 

 

그리고 렌즈가 90도로 꺽이기는게 장점! 잘 안 보이거나 혹은 바깥 경치를 자세히 보고 싶다면 렌즈를 슬쩍 올리면 된다. 물론 안에 안경이 있어서 보기는 좀 추할 수 있다는 점ㅋㅋ

 

이걸 끼고 버프로 얼굴을 덮으면 얼굴 피부를 90% 차단할 수 있다. 여름엔 햇빛 차단으로 좋고, 겨울엔 찬바람 차단으로 좋다. 그리고  강가에서 타면 날파리가 아주 많아서 눈에도 숙숙 들어오는데,, 그걸 막을 수 있다.

 

안경 위에 쓰는 고글 후기.

 

 


공유하기

       

       

댓글



HAVE A GOOD LIF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