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팝송

Delilah(1968) (톰 존스) [가사/듣기/해석] :: 강식당 삽입곡

by 이불밖은궁금해 2021. 1. 1.



 

 

 

Deliah (Tom Jones)

(강식당2 BGM)

 

 

I saw the light on the night

that I passed by her window

그날밤 그녀의 창가를 지나다 불빛을 봤다네


I saw the flickering shadows

of love on her blind

블라인드에 비친 희미한 사랑의 그림자를 봤다네


She was my woman

그녀는 나의 여자 였는데


As she deceived me,

I watched and went out of my mind

그녀가 날 속이는걸 보고서 정신이 나가버렸다네

 

My, my, my, Delilah

나의, 나의, 나의 딜라일라


Why, why, why, Delilah

왜, 왜, 왜, 딜라일라


I could see, that girl was no good for me

난 그녀가 내게 좋지 않다는걸 알고 있었지만


But I was lost like a slave

that no man could free

난 누구도 해방시키지 못할 노예처럼 길을 잃었네

 

 

At break of day when that man drove away,

I was waiting

동이 틀때 그남자는 차를 몰고 가버렸지.

난 기다리고 있었다네


I crossed the street to her house

and she opened the door

길을 건너 그녀의 집으로 갔지.

그녀가 문을 열었어


She stood there laughing

여자는 서서 웃고 있었어 


I felt the knife in my hand

and she laughed no more

나는 내 손에 쥔 칼을 느꼈고,

그녀는 더이상 웃지 않았어

 

My, my, my, Delilah

나의, 나의, 나의 딜라일라


Why, why, why, Delilah

왜, 왜, 왜 딜라일라


So before they come to break down the door

사람들이 문을 부수러 오기 전에 


Forgive me Delilah,

I just couldn't take anymore

날 용서해 딜라일라,

난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네

 

She stood there laughing

여자는 서서 웃고 있었어 


I felt the knife in my hand

and she laughed no more

나는 내 손에 쥔 칼을 느꼈고,

그녀는 더이상 웃지 않았어

 

My, my, my, Delilah

나의, 나의, 나의 딜라일라


Why, why, why, Delilah

왜, 왜, 왜 딜라일라


So before they come to break down the door

사람들이 문을 부수러 오기 전에 


Forgive me Delilah,

I just couldn't take anymore

날 용서해 딜라일라,

난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네

 

Forgive me Delilah,

I just couldn't take anymore

날 용서해 딜라일라,

난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네

 


 

1968년 Tom Jones의 노래 Delilah. 웅장한 느낌의 발라드. 멜로디는 좋지만 가사는 섬뜩..! 이 옛날 노래를 어떻게 알게 되었나 하면,, 바로 강식당2 삽입곡(BGM)으로 쓰였기 때문.. 듣다가 좋다고 생각해서 찾아 듣게 되었는데, 이런 가사인지는 몰랐다ㅋㅋ 노래는 정말 좋음! 

 

 

 


공유하기

       

       

댓글



HAVE A GOOD LIF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