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통신

리브엠 친구결합 꼭 받아야 하는 이유

by 이불밖은궁금해 2022. 11. 7.



알뜰폰 이용자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알뜰폰은 요금이 저렴하지만 결합할인을 받을 수 없다는 점이 단점인데요. 리브엠은 그 단점을 보완한 친구결합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브엠 친구결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KB국민은행의 알뜰폰 통신사 리브엠(Liiv M)은 2019년 LG U+망을 빌리며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는 국내 3대 통신망을 모두 임대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리브엠의 요금제는 알뜰 통신사답게 매우 저렴하고 다양한 편이며, 국내 1등 은행인 국민은행에 거래실적이 있으면 요금을 더욱 할인해주고 있어 가입자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리브엠 친구결합 서비스


    알뜰폰은 통신비가 저렴하고 요금제 선택지가 많으며, 약정기간이 따로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3대 통신사 대비 결합할인, 멤버십 혜택, 부가서비스 측면에서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특히 3대 통신사의 가족 결합 할인 상품의 경우, 결합 인원이 많으면 오히려 알뜰폰 요금제보다 저렴하기도 하는데요. 리브모바일은 그러한 알뜰폰의 단점인 결합 할인이 부족하다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친구결합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통신 3사 SKT, KT, LG U+의 결합상품들은 모두 '가족'끼리 결합을 해야 하는데요. 리브엠의 결합 서비스는 그 단점까지도 보완하여 친구끼리 결합하는 상품입니다. 

    과거와 달리 혼인, 출산이 줄어들고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에, 그것을 반영하여 친구결합 할인제도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구의 이름과 전화번호만으로 회선당 1,100원의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구분 결합 1명 결합 2명 결합 3명
    할인금액 1,100 2,200 3,300

     

    • 최대 3명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 본인과 친구 모두 결합 신청해야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브엠 친구결합 핵심 포인트는 꼭 친구가 아니어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뽐뿌, 카페 등 각종 커뮤니티에서 결합 할인을 함께 받을 사람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친구결합 가능한 요금제


    친구결합 서비스가 가능한 리브엠 요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LG U+망 : LTE 든든/든든 무제한 8종, 5G 든든/든든 무제한 7종
    • KT망 : LTE 무제한 4종, LTE실속 2종
    • SKT망 : LTE무제한 3종, LTE실속 8종, 5G 무제한 4종

    친구결합이 가능한 요금제는 망 구분 없이 가능합니다. 내가 LG U+망을 쓴다고 꼭 친구도 LG U+ 를 써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리브모바일 고객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브엠에서는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통신고객 전용 고객센터와 24시간 챗봇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iiv M 고객센터
    114(무료, 리브엠 고객 대상) 
    1522-9999(유료)
    운영시간 : 09시~18시 (주말, 공휴일 제외)

     


    리브엠 친구결합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할인 금액이 생각보다 적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알뜰폰 요금들이 워낙 저렴하다는 점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원래 저렴한 금액에서 2~3,000원 더 할인받는 것은 매우 효과가 큽니다. 

    통신 3사의 값비싼 요금에 지치셨다면 리브엠 알뜰 요금제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중고폰 혹은 자급제폰과 유심만 준비하면 손쉽게 셀프 개통할 수 있습니다. 친구결합 이외에 국민은행 거래 실적에 따른 할인도 제공하고 있어서 통신비를 크게 아낄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알뜰폰 요금제 통신사 TOP4 비교

    중고폰 구매 안심할 수 있는 이유

    민팃 중고폰 판매, 시세조회 플랫폼

     

     


    공유하기

           

           

    댓글



    HAVE A GOOD LIF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