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통신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TOP3

by 이불밖은궁금해 2022. 10. 28.



일반 통신사 요금대비 30~50%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가 인기입니다. 오늘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중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요금제 3가지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고 유알모 인기 요금제 한번 이용해보세요.

 

목차

     

    가장 인기 많은 요금제 3가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는 알뜰폰 통신사 요금제들 중에서도 가성비가 뛰어난 편입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 3가지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모두 LTE 유심 요금제이며, 쓰던폰, 자급제폰, 중고폰, 해외직구폰으로 유심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유심 데이터·통화 마음껏 (33,000)

     

    요금제 기본료 데이터 통화 문자
    유심 데이터·통화 마음껏 33,000 11GB +일2GB
    소진시
    3 Mbps 무제한
    무제한
    (영상/부가
    300분)
    기본제공

     

    유알모 인기 요금제 첫번째는 월 33,000원의 유심 데이터·통화 마음껏 요금제입니다. 유튜브, 음악스트리밍, 웹툰 등 데이터 이용량이 많으신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요금제입니다.

    한달 데이터 11GB가 제공되고, 다쓰면 하루에 2GB씩 추가 사용가능합니다. 사람들의 한 달 평균 데이터 이용량이 10GB정도(LTE기준) 라는것을 감안하면, 꽤 넉넉한 데이터양입니다.

    일 2GB마저 소진시에는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데요. 3 Mbps면 웹서핑, SNS, 유튜브(720P) 혹은 그이상 인터넷 서비스를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속도입니다. 데이터를 많이 쓰시는 분이라면 3 Mbps를 마지노선으로 생각해야합니다.

    • 데이터 테더링(핫스팟) 서비스는 월 11GB 소진시 일 2GB에서 차감되며, 모두 사용하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 일반통화는 무제한이지만, 영상/부가통화는 300분이 별도 제공됩니다. 영상통화는 1초에 1.66초가 차감됩니다.

     

    유플러스-알뜰모바일-요금제
    유심-데이터통화-마음껏

     

    2. 유심 통화 마음껏 데이터 7GB+ (17,300)

     

    요금제 기본료 데이터 통화 문자
    유심 통화 마음껏
    데이터 7GB+
    17,300 7GB
    소진시
    1 Mbps 무제한
    무제한
    (영상/부가
    300분)
    기본제공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인기요금제 두번째는 월 17,300원의 유심 통화 마음껏 데이터 7GB+입니다. 1만원대 중간 요금제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업무상 혹은 연인과 통화를 많이 하지만 데이터이용량은 많지 않다면 추천드리는 요금제입니다. 

    통화는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월 7GB 제공됩니다. 월평균 데이터 이용량이 10GB라는 것을 감안하면, 크게 적지도 않은 데이터 양입니다.

    7GB 소진시에도 최대 1 Mbps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60p 유튜브 이용할 수 있으며, SNS 사진 전송시 약간의 로딩이 있습니다. 인터넷서핑도 로딩시간이 좀 있지만 가능하며, 네비게이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 테더링(핫스팟) 서비스는 기본데이터 7GB 내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모두 사용하면 차단됩니다.
    • 영상/부가통화는 300분이 별도 제공됩니다. 영상통화는 1초에 1.66초가 차감됩니다.

     

    3. 유심 최강 가성비 1GB/60분 (3,850)

     

     

     

    요금제 기본료 데이터 통화 문자
    유심 최강가성비
    (1GB/60분)
    3,850 1GB 60분 100건


    세번째 유알모 인기 요금제는 유심 최강가성비(1GB/60분)입니다. 밥한끼도 못사먹을 3,850원이라는 가격의 요금제입니다. KT, SK 등 다른 알뜰폰 요금제와 비교해봐도 이만한 요금은 찾기 어렵습니다.

    데이터, 통화, 문자 모두 최소한입니다. 스마트폰 이용량이 많지 않은분이 선택하는 요금제입니다. 오는 전화만 받고, 인터넷도 와이파이 환경에서만 이용한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요금제입니다.

    • 무료 통화량을 다 쓴후에는 통화 1초에 1.98원이 부과됩니다. (영상통화는 3.3원)
    • 기본 데이터를 다 쓴후에는 초과 사용 6GB까지는 MB당 14.08원이 부과되지만 27,500원 상한선이 있습니다. 6GB를 초과한 경우에는 상한선 없이 MB당 14.08원이 부과됩니다.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번호는 114(무료, 자사고객), 1644-5353(유료)입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세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BEST 3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요금제들입니다. 다른 유알모 요금제도 구경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 찾아서 변경해보세요.

     

     

    다른 통신사

    리브엠 요금제 인기 급부상하는 이유

    kt M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한눈에 정리

     


    공유하기

           

           

    댓글



    HAVE A GOOD LIF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