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통신

LG 유플러스 5G 요금제 3종 비교 (슬림, 라이트, 심플)

by 이불밖은궁금해 2024. 2. 13.



LG U+ 에는 4~5만 원 대로 이용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큰 혜택은 제공되지 않지만 5G 데이터를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 통신비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LG 유플러스 5G 요금제 3종 (슬림 +, 라이트+ 심플+)을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LG 유플러스 5G 요금제 3종

     

    구분 5G 심플+ 5G 라이트+ 5G 슬림+
    데이터
    (소진시)
    31GB
    (1 Mbps)
    12GB
    (1 Mbps)
    6GB
    (400 Kbps)
    통화/문자
    (영상/부가)
    무제한
    (300분)
    기본혜택 U+모바일 tv  U+모바일tv 라이트
    월정액
    (선택약정)
    61,000
    (45,750)
    55,000
    (41,250)
     47,000
    (35,250)

     

     

    LG U+ 5G 요금제 3종입니다. 4~6만원대 중간 요금제로, 특별한 혜택은 제공되지 않지만 실속 있는 요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약정할인, 결합할인까지 받으면 더 저렴한 요금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통화, 문자는 모두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데이터에만 차이가 있습니다. 각 요금제별 특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5G 심플+

     

    5G 심플+는 월정액 61,00원으로 데이터 31GB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가족결합할인을 받으면 5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모두 소진시에는 1 Mbps 속도로 지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Mbps는 고화질 영상 재생은 어렵고, 음악 스트리밍, 내비게이션, SNS, 웹서핑 이용이 가능한 속도입니다.

     

    테더링, 쉐어링 등 공유데이터는 기본 제공 데이터양 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U+모바일 tv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70여 개 실시간 채널, 영화, 해외시리즈,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G 라이트+

     

    라이트+는 55,000원으로 데이터 12GB를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소진시에는 1 Mbps 속도로 이용할 수 있어 걱정이 없습니다.

     

    데이터가 적지 않을까 걱정이 되실텐데요. 본인의 데이터 사용량을 한번 조회해 보세요. 와이파이를 잘 이용한다면 한 달에 10GB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가능하면 본인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요금을 아끼는 길입니다.

     

    🤔그리고 유플러스를 오래 이용하셨다면, 데이터 쿠폰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이용하기 글에서 알아보세요.

     

     

    5G 슬림+

     

    슬림 요금제는 47,000원으로 월 6GB 사용하는 슬림한 요금제입니다. 결합할인까지 받으면 4만원 전후로 이용할 수 있어 알뜰폰만큼 저렴한 요금제라 할수 있겠습니다.

     

    데이터 6GB에 Qos 속도가 400 Kbps로 매우 느립니다. 카톡 메신저 대화정도 사용할 수 있는 느린 속도입니다.

     

    하지만 와이파이를 잘 이용하면 생각보다 불편함이 없습니다. 외부에서 메신저, 음악 스트리밍, 내비게이션 정도만 이용한다면 6GB로도 충분합니다.

     

    혹시나 데이터가 부족하다면 U+ 장기고객 혜택으로 데이터 쿠폰을 받아서 이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5G 요금제 3종을 비교해 봤습니다. 4~5만 원대 저렴하게 이용하는 실속 있는 요금제들입니다. 과도한 데이터, 과도한 혜택의 고가 요금제로부터 하루빨리 해방되시길 바랍니다.

     

     

    🤔더 저렴한 요금제 찾으신다면? 알뜰폰 요금제와도 비교해 보세요. 알뜰폰 5G 요금제 통신사 10곳 비교 정리글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갤럭시 S24 스펙 및 특징 정리 (+S23과의 차이)

     

    갤럭시 S24 스펙 및 특징 정리 (+S23과의 차이)

    삼성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4가 출시되었습니다. S24는 화면 크기, 배터리의 향상과 더불어 화면에 동그라미를 그려 검색하는 서클 투 서치, 통화 실시간 번역 기능 등 다양한 AI 기능이

    onyourtop.tistory.com

     

    A25 5G 자급제 스펙, 특징, 가격 정리

     

    A25 5G 자급제 스펙, 특징, 가격 정리

    A25는 올해 1월에 출시된 40만 원대 중저가 스마트폰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성능으로 서브폰, 키즈폰, 효도폰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A25 5G 자급제 스펙, 특징, 가격을 정리해 드리겠

    onyourtop.tistory.com

     

     


    공유하기

           

           

    댓글



    HAVE A GOOD LIF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