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통신

KT 요고 요금제 13종 요금 및 혜택 비교

by 이불밖은궁금해 2024. 2. 6.



요고 요금제는 KT의 5G 다이렉트 요금제의 새로운 명칭입니다. 요고 다이렉트는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키기 위해 총 1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3종의 KT 요고 요금제 요금, 혜택을 모두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KT 요고 요금제 종류

     

     

    kt-요고-요금제

     

     

    KT 5G 다이렉트 요고 요금제는 69부터 30까지 총 13종이 있습니다.

     

    가장 고가의 69, 61 요금제는 5G 데이터를 용량, 속도 걱정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마음 놓고 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무제한임에도 요금이 그렇게 비싸진 않습니다.

     

    그 이하 요금제는 데이터가 120GB~5GB로 정해져 있는데요. 본인의 데이터 사용량을 조회해 보고 맞는 요금제를 골라보세요.

     

     

    KT 5G 다이렉트 요금제란?

     

    약정 없이 저렴하게 가입하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입니다. 약정 혜택 (공시지원금,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없지만, 일반 요금제보다 30~40% 요금이 저렴합니다. 결합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약정이 끝난 폰, 중고폰, 자급제폰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KT 샵에서 새로운 폰을 구입하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요고 요금제는 5G 다이렉트 요금제로, 5G 스마트폰으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KT 요고 요금제 혜택 비교

     

    kt-요고-요금제-혜택

     

     

    KT 요고 요금제는 요금도 저렴하지만 여러 가지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요고 요금제별 혜택을 표에서 확인해 보세요.

     

    기본 혜택인 스마트 기기 할인은 본인 명의의 태블릿, 노트북, 워치 등의 스마트 기기로 가입하는 데이터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초이스/플러스 혜택이 아무래도 가장 효용이 큰 혜택인데요. 인기 OTT 서비스인 티빙, 디즈니+를 무료 또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지니의 뮤직, 밀리의 서재 등의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할인이란,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버즈 등의 디바이스 할부금을 2년간 할인해 주는 혜택입니다. 여러 디바이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VIP 혜택이 제공되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어서 빨리 가입해 보세요.

     


     

    KT 요고 요금제 종류,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하고 혜택 많은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 다이렉트입니다.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개통해 보세요.

     

     

     

    🤔다이렉트 요금제와 조합하기 좋은 자급제폰 찾으신다면?

     

    S24 Ultra 스펙 및 장점 완벽 정리

     

    S24 Ultra 스펙 및 장점 완벽 정리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중 가장 비싼 Ultra 모델은 6.8인치 넓은 화면, QHD 해상도, S펜, 2억 화소 카메라가 탑재된 스마트폰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비싼 값을 하는 S24 시리즈 대표 모델입니다. 갤

    onyourtop.tistory.com

     

    갤럭시 S24 플러스 스펙, 특징, 가격 정리

     

    갤럭시 S24 플러스 스펙, 특징, 가격 정리

    삼성 갤럭시 S24+는 6.7인치 넓은 화면으로 동영상, 게임 이용 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전 모델보다 성능도 훨씬 좋아졌는데 가격은 동결되었습니다. 갤럭시 S24 플러스 스펙, 특징, 가격

    onyourtop.tistory.com

     

    갤럭시 Z 폴드 5 vs 폴드 4 차이점 비교

     

    갤럭시 Z 폴드5 vs 폴드4 차이점 비교

    새롭게 출시된 Z 폴드5는 넓은 화면과 뛰어난 휴대성이라는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플렉스 힌지 기술을 적용해 더욱 얇아졌고, 프로세서가 업그레이드되어 속도 또한 빨라졌습니다. 갤럭시 Z

    onyourtop.tistory.com

     


    공유하기

           

           

    댓글



    HAVE A GOOD LIF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