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코스트코 할인 바이어 추천상품 (3.14~4.03)

by 이불밖은궁금해 2022. 3. 17.



코스트코 할인상품 리스트 올려드립니다. 3월에 올라온 코스트코 바이어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상품들입니다. 코스트코 바이어 추천상품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어 추천상품도 코스트코 할인이 적용됩니다. 명시된 할인기간을 참고해주세요.

 

 

 

코스트코 할인 바이어추천상품 (3.14~4.03)

 

코스트코 바이어가 추천하는 센스있는 할인상품 리스트입니다. 

 

 

 

1. 여성 가방

코스트코-여성가방
코스트코-여성가방



첫번째 코스트코 할인상품은 여성 가방입니다.

 

안드레아 바이 안드레아바나 퀼팅백이 12,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사선모양이 점점 V자 모양으로 변하는 퀼팅 포인트의 크로스바디 체인 미니백입니다. 가볍게 코디하기 좋은 미니백입니다. 겉감은 소가죽 100%이며 안감은 폴리에스테르입니다. 아직 할인기간이 많이 남았습니다.

 

 

2. 여성 가디건

 

코스트코-여성가디건
코스트코-여성가디건

 

다음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은 여성 가디건입니다.

 

리디아 바인 여성 실크 캐시미어 가디건이 할인 중입니다. 중국 쑤난 지역 최고급 실크와 내몽고산 프리미엄 캐시미어 원료를 사용한 골조직 브이넥 가디건입니다. 실크 특유의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움이 가볍고 따뜻한 캐시미어와 만나 입을수록 럭셔리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4계절 착용 가능하며, 날씬한 핏감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가 가능한 실용성 있는 카디건입니다. 그레이, 다크 네이비, 베이지 세 가지 색상으로 판매 중입니다.

 

 

 

3. 여성 게스 의류 

 

코스트코-여성-게스의류
코스트코-여성-게스의류

 

다음 코스트코 할인 상품은 게스 여성 라운지 상하의 입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상의입니다. 단품 혹은 아우터 안에 이너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청바지, 면바지등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코디도 가능합니다. 

 

하의 역시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감이 특징이며, 포켓 하단에 게스 포인트가 있습니다. 슬림하게 떨어지는 조거 핏입니다. 세트로 입어도 좋고 단품으로도 코디하기 좋습니다. 티셔츠, 맨투맨, 후드 등과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합니다. 

 

 

 

4. 냄비

 

코스트코-냄비
코스트코-냄비

 

다음 코스트코 할인 상품은 냄비 2종입니다.

 

첫 번째는 차세르 프리미엄 무쇠냄비 20cm입니다. 프랑스 차세르는 주물 제조 전문 업체입니다. 주방 인테리어에 관련된 수많은 주물제품을 90년 가까이 생산해왔습니다. 프랑스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무쇠의 뛰어난 열전도율로 음식이 고르고 빠르게 조리됩니다. 내부 블랙 매트 코팅으로 관리가 수월합니다. 뚜껑에 스팀홀과 매직홀이 있어 수분 손실을 막아 저수분, 무수분 요리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 할인상품은 ELO 법랑 3종 세트입니다. 독일의 작은 마을에서 시작된 ELO는 오늘날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독일 최대의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기능성 좋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ELO 빨간 법랑은 30년 넘게 판매된 ELO의 대표상품입니다. 고온에서 3번 굽는 방식으로 제조되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여러 요리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법랑 자기질 코팅은 보온성이 뛰어나 음식을 쉽게 식지 않게 합니다.

 

 

5. 녹즙

 

코스트코-풀무원-녹즙
코스트코-풀무원-녹즙

 

다음 소개할 코스트코 할인 상품은 풀무원 녹즙 2종입니다.

 

첫 번째는 풀무원 녹즙 디워밍업 주스+핸디밀 프로틴입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녹즙입니다. 생기와 활력을 증진시키고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녹즙입니다.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고칼슘 핸디밀 프로틴도 함께 구성되어있습니다.

 

두 번째는 풀무원 녹즙 프레시업 양배추천해입니다. 비가열 생즙을 함유하여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26년간 녹즙만 연구해온 풀무원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듬뿍 담겼습니다. 프레시업 양배추천해는 국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를 착즙한뒤, 파인애플과 사과를 넣어 영양과 맛을 더한 제품입니다.

 

 

 

6. 건오징어

코스트코-건오징어
코스트코-건오징어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 다음은 건오징어입니다.

 

은하수산 동해안 건오징어가 할인 중입니다. 동해에서 잡아 올린 국내산 오징어를 구룡포의 자연해풍으로 자연 건조하여 짭짤한 감칠맛과 쫄깃한 식감을 살렸습니다. 100% 국내산 오징어로 만든 간편 간식입니다. 조미되지 않은 오징어의 담백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간식과 술안주로 제격입니다.

 

 

7. 꽃다발

 

코스트코-꽃다발
코스트코-꽃다발

 

코스트코 할인 상품 다음은 전국 배송이 가능한 꽃다발입니다.

 

제이스 플라워 랩 꽃다발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카네이션과 계절꽃들로 구성된 미디엄 사이즈 꽃다발입니다. 각종 행사 선물, 특히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습니다. 희망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물 메시지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8. 식물

 

코스트코-식물
코스트코-식물

 

다음 소개할 코스트코 할인 상품은 식물 2종입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역을 제외한 전국 배송이 가능한 인테리용 식물입니다.

 

첫 번째는 브룬펠시아 자스민 50cm입니다. 향기롭고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식물입니다. 꽃은 보라색 꽃으로 개화하여 연보라, 하얀색 순으로 색깔이 변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꽃이 진 후 가지치기를 해주면 새순이 돋아 4~9월 기간 중 꽃을 계속 피우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두 번째는 호야 카노사 2팩 60cm입니다. 생명력 강하고 키우기 쉬운 식물입니다. 연중 꽃을 볼 수 있으며, 꽃 색상은 핑크와 화이트 두 가지입니다. 관리가 용이하고 인테리어 효과가 우수합니다. 

 

 

 

9. 로션 크림

 

코스트코-로션크림
코스트코-로션크림

 

다음 소개할 코스트코 할인상품은 보습크림과 로션입니다.

 

No.1 보습크림 브랜드 피지오겔의 크림 로션입니다. 피지오겔은 165년 역사의 피부과학 노하우로 제품을 생산합니다.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며 보습효과 및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납니다. 피부 자극이 적어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피지오겔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10. 강아지 하우스

 

코스트코-강아지하우스
코스트코-강아지-하우스

 

마지막 코스트코 바이어 추천상품은 아이리스 애견하우스입니다.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 가능한 애견하우스입니다. 물에 강하고 썩지 않는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서 내구성 및 내후성이 강합니다. 양쪽 측면 및 뒷면에 망사 구조 창문이 부착되어 통기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강아지의 움직임에 따라 집이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바닥 부분은 이중 패널로 제작되어 물, 흙 등을 담아 하우스를 견고하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할인 상품 리스트 정리해드렸습니다. 코스트코 바이어가 추천하는 상품들입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쇼핑 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리스트도 볼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할인상품 (할인기간 남았어요.)

 

 

코스트코 할인 3월 셋째주 (3.14~

3월 셋째 주에 올라온 코스트코 할인 품목들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한 할인상품들입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스페셜 할인은 매주 월요일에 상품이 추가되며

onyourtop.tistory.com

 

 

 


공유하기

       

       

댓글



HAVE A GOOD LIF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