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통신

kt 알뜰폰 요금제 종류별 정리

by 이불밖은궁금해 2022. 11. 16.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저렴한 요금에 사용할 수 있는 알뜰폰이 인기입니다. kt 알뜰폰 점유율 1위인 kt M모바일의 요금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본인의 스마트폰 이용 패턴에 맞는 kt 알뜰폰 요금제 잘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데이터, 통화 무제한 요금제

    kt-M모바일-모두다맘껏-요금제
    kt-M모바일-모두다맘껏-요금제

     

    데이터, 통화, 문자 모두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kt M모바일 모두 다 맘껏 요금제입니다. 기본 데이터 제공량이 많으며, 소진 시에도 제한된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 통화량 모두 많으시다면 위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 테더링 서비스는 기본 제공 데이터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영상/부가 통화는 300분이 별도 제공되며, 영상통화는 1초에 1.66초가 차감됩니다.
    • 초과 사용 시에는 음성 1.98원/초, 영상 3.3원/초, 문자 22원/건, 데이터 22.528원/MB가 부과됩니다.

     

    무제한 속도별 (5 Mbps, 3 Mbps, 1 Mbps)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기본 데이터 소진 시 400 Kbps 속도로 제한되는 모두 다 맘껏 안심 요금제도 있습니다. 400 Kbps는 카톡 메시지 전송, 텍스트 위주 웹서핑만 가능한 느린 속도입니다. 요금제 가격은 7,900원~18,900원 정도입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kt-M모바일-데이터맘껏-요금제
    kt-M모바일-데이터맘껏-요금제

     

    데이터를 많이 쓰지만 통화 무제한까지는 필요 없는 분들을 위한 요금제입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요금제는 데이터 맘껏 15GB+/100분+입니다. 25,300원 저렴한 가격에 데이터를 15GB 사용할 수 있고, 소진 시에도 3 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Mbps 속도는 유튜브 720p 화질 쾌적하게 이용가능하며, 1080p 화질도 재생 가능한 속도입니다.

     

    • 테더링 서비스는 기본 제공 데이터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영상/부가 통화는 300분이 별도 제공되며, 영상통화는 1초에 1.66초가 차감됩니다.
    • 기본 제공량 초과 시에는 음성 1.98원/초, 영상 3.3원/초, 문자 22원/건, 데이터 22.528원/MB가 부과됩니다.

     

     

    통화 무제한 요금제

    kt-M모바일-통화맘껏-요금제
    kt-M모바일-통화맘껏-요금제

    통화 무제한이 필요하신 분을 위한 kt 알뜰폰 요금제입니다. 모두 통화, 문자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데이터만 사용량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 영상/부가 통화는 무제한이 아니며 별도 제공량(30분, 50분)이 있으며, 영상통화는 1.66배로 차감됩니다.
    • 기본 제공량 초과시에는 영상통화 3.3원/초, 데이터 22.528원/MB가 부과됩니다.

     

    데이터 10GB가 제공되는 요금제도 14,900원밖에 하지 않는데요. 데이터 10GB는 스마트폰 이용자의 월평균 데이터 사용량 정도입니다. 매일 1시간씩 멜론, 지니뮤직 등으로 음악을 들어도 1달에 3GB면 충분합니다.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량 용도별 정리 (영상, 음악, 게임, SNS 등)

     

     

    데이터 많이 쓰는 요금제

    kt-M모바일-데이터많이-요금제
    kt-M모바일-데이터많이-요금제

    데이터 무제한은 아니지만 넉넉하게 쓸 수 있고, 통화/문자는 제한된 양을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무제한 까지는 필요 없으신 분들이 실용성 있게 선택하는 요금제입니다.

     

    • 기본 제공되는 통화량으로 영상통화 이용할 수 있으나 1초에 1.66초씩 차감됩니다.
    • 기본 제공량 초과 시에는 음성 1.98원/초, 영상 3.3원/초, 문자 22원/건, 데이터 22.528원/MB가 부과됩니다.

     

    만원 미만 초알뜰 요금제 

    kt-M모바일-초알뜰-요금제
    kt-M모바일-초알뜰-요금제

    알뜰폰의 단점도 물론 존재하지만, 요금제가 다양하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위 요금제는 만원 이하 가격으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초알뜰 요금제입니다. 스마트폰 이용량이 많지 않거나, 와이파이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위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더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 구경하기

    프리티 알뜰폰 요금제

    이야기 모바일 요금제

     

     

    kt M모바일 고객센터
    1899-5000 (유료)
    114 (자사 휴대폰)

    운영시간 :  09시~12시 / 13시~18시
    토, 일, 공휴일은 분실, 정지 신고 및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kt 알뜰폰 요금제 정리해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알뜰폰 요금제가 있지만, 가장 효율적인 것은 본인의 스마트폰 이용량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이용량 한번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알맞은 상품을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kt M모바일은 이용자도 많고 요금제들의 가성비가 뛰어난 편입니다. 지니뮤직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지니뮤직 무료 이용하는 방법

     

    다른 통신사인 SK 알뜰폰 요금제LG U+알뜰폰 요금제와도 한번 비교해보세요.

     

    통신 요금 1만원 더 아끼는 방법

     

     


    공유하기

           

           

    댓글



    HAVE A GOOD LIFE

    TOP